본문 바로가기

쇼핑

아르망디 가격 샴페인 (총정리)

얼마전 클럽 사태가 있기전 어떤 무리가 만수르 세트를 구매하면서 화제가됐죠. 이렇게 클럽에서 파는 술들은 대체로 고가인데요.



그중에서도고급 샴페인에 속하는 아르망디 가격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르망디는 클럽에서 놀때 언젠가부터 부의상징으로 테이블에 깔아두곤하는데요. 맛과 라인별로 종류가 다양해 하나하나 마셔보고싶습니다. 그럼 어서 아르망디 샴페인에대해 이야기 해볼게요.



아르망디 샴페인은 애칭처럼 알망이라고 부르기도하는데요. 금색 샴페인 15L 한병의 가격은 무려 1억에 달합니다. 아르망디 가격만큼이나 아르망디 중고병도 비싸게 거래가이루어지는데 금색의 15L 병은 800만원대라고하죠.

*아르망디 가

샴페인을 떠올리면 고급스러운 술병과 분위기있는 이미지가 떠오르는데요. 그만큼 샴페인의 가격이 고가이기때문입니다. 아르망디 샴페인의 가격은 다른 샴페인들보다 더 높게 형성되어있죠.



우선 클럽에서 판매하는 아르망디 가격은 100만원~300만원선입니다. 가끔 패키지로 다양한 술을 묶어팔거나 용량과 종류에따라 가격이 1억원에 달하기도합니다.


외국 면세점에서 파는 아르망디 가격은 40만원선이라고하니 면세 가격으로 알아보셔도 좋을거같아요.

아르망디 샴페인은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사진은 아르망 드 브리냑(Armand de Brignac) 인데 편의상 아르망디라고 부릅니다.


종류를 살펴보자면 아르망디 브뤼 골드, 아르망디 로제, 아르망디 드미 섹, 아르망디 블랑 드 블랑, 아르망디 블랑 드 누아 아상블라주2 다양합니다.

특히 아르망디 샴페인 종류중 아르망 드 브리냑 블랑 드 누아 아상블라주2총 3000병만 생산하는 귀한 샴페인입니다. 2016년 6월20일기준으로 2,333번째 병까지 생산되었는데요. 각 병에는 1~3000의 숫자가 새겨져있다고하니 아르망디 가격 샴페인 글 보시고 한정판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 wcs_do();